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Saturday, April 13, 2024 · 703,448,463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린칭용 등행구 뜨겁게 펼쳐진 문화 축제로 즐겁게 새해를 맞이하다

LIAOCHENG, SHANDONG, CHINA, February 22, 2024 /EINPresswire.com/ -- 용과 함께 번영한 시대를 맞아 새해를 맞이하며 화려하게 보내다. 2024년 2월 15일, 린칭 동완원 경관구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며 북소리가 울렸다. 이곳은 화려한 전통을 자랑하는 사회무현이 열리고 있었다. 용 등 공연은 거의 만 명의 시민과 관광객들의 주목을 끌었으며, 현장에서는 박수와 환호성이 끊임없이 울렸다. 린칭용 등은 그 형상이 생생하고 빛이 밝고 색채가 아름다워서 유명하다. 이번 공연에는 7개의 용 등 팀이 참가했으며, 그들의 연령은 5세에서 66세까지 다양했다. 이는 지역에서 처음으로 규모가 가장 큰 용 등 공연이었다. 행사장에서 린칭 용 등의 상징적인 전승자인 후소권이 "바람이 불어도 꺼지지 않는" 불꽃놀이를 선보였다.

여기서 용 등 공연이 놀라운 장면을 연출하고, 거기서 린칭 등구도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린칭 등구는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이다. 린칭 등구의 제 4대 전승자인 홍린은 린칭 등구가 북, 삼각 고빙, 체 고빙 세 가지 악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북과 고빙의 합주 형태로 다양한 리듬과 세련된 북소리가 특징이다.

린칭용 등과 등구뿐만 아니라 사회무 현장에는 루장화구, 와리 양과, 챙상 고빙, 봉권 두마, 어등회, 용산 양과, 위펑 연들, 산동쾌서 등 14개의 무형유산이 모였다. 이들 중 대부분은 체험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용 등에서 불꽃이 튀는 것은 물론이고, 등구는 기세가 대단하고 북소리도 풍부해서 감각적으로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 문화는 참으로 폭넓고 깊이 있다."라는 한 관광객이 감탄했다.

야외 행사가 열정적으로 진행되는 동안, 실내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았다. 샤오샤오생 대극장에 들어가면 순식간에 시간의 문을 넘어간 듯한 느낌이 들었다. 홍홍한 영벽, 조개와 그림이 그려진 기둥, 우율음악의 우율소리, 사람들의 환호성이 울렸다. 배우들의 아름다운 가락과 뛰어난 연기는 관객들로부터 일제히 칭찬을 받았다.

산동의 특색 있는 음식도 행사 현장에서 전시되었다. 린칭은 천년의 고운 군, 운하의 명성 도시이며, 부지런하고 지혜로운 린칭 사람들이 풍부하고 화려한 운하 문화를 창조했다. 특히 음식 문화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린칭의 음식 문화 중 대표적인 것은 '청진팔대그릇'이며, 원료는 소고기와 양고기가 주를 이룬다. "팔"은 "발"을 뜻하는데, 이는 "가장 길운한 음식"이라고 불린다. 청진팔대그릇을 맛보고 감상하면서 린칭의 역사적 유산과 풍부한 음식 문화를 느낄 수 있다. 도급급 무형문화유산인 십향면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영양이 풍부하고 특이한 맛이 있으며, 특별한 의식감을 가지고 있어 "가장 멋진 면"이라고 불린다. 이 다채로운 문화 행사는 사람들로 하여금 대흥일을 즐기는 동시에 린칭의 독특한 문화 매력과 전통적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Zhang Xiaoqing
Linqing Municipal Party Committee
email us here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